회사소개

  • HOME
  • 회사소개
  • 지속가능경영방침
  • 품질경영

품질경영

품질 관리 프로세스

품질에 대한 원칙을 준수하고 고객의 신뢰 향상을 위해 철저한 품질관리를 기본으로하여 고객의 감동을 실현시키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주)디케이티는 고객 만족과 신뢰도 구축을 위해 품질 향상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 경영 체계
“ DKT는 고객 만족 주의를 실현합니다 “
Qualily First

(품질제일주의)

  • 과학적, 지속적 개선
  • 품질 경쟁력 강화
  • 시스템적 사고 창출
Leading Technology

(기술향상주의)

  • 창의적 연구/개발
  • 미래지향적 Vision 제시
  • 기술 경쟁력 확보
Best Service

(고객지향주의)

  • 납기 및 서비스 개선
  • 사회적 책임 수행
  • 고객 경쟁력 확보